보험료 부담을 줄인 암보험 출시

보험뉴스

보험료 부담을 줄인 암보험 출시

관리자 2018.09.19 13:04 조회 수 : 70

암 발병 후의 치료비 및 생활비 활용 위주로 강조한 기존 암보험과 다르게 비갱신형 암보험과 갱신형 암보험의 장점을 결합해 보험 가입자의 보험료 부담을 덜기 위한 암보험을 미레에센생명에서 출시하여 판매 중입니다. 해당 암보험은 주 보험인 암진단금의 경우에는 보험료 갱신이 없는 비갱신형으로 보장하며 생활비 지원 자금은 기존 갱신형 보험으로 구성해 비갱신형 암보험과 갱신형 암보험의 장점을 결합한 보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해당 암보험은 고액암 진단특약의 범위를 총 7개 암으로 넓혀 고액암 특약 가입 시 폭넓게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미래에셋생명 보험 관계자는 해당 암보험이 암 치료 및 관리와 암 예방을 위한 의료비를 지원하고자 소비자의 편익을 위해 준비한 보험으로서 고객의 암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장점을 가진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암보험은 암 예방을 위해 비흡연자와 나라에서 무료 접종을 실시하는 자궁경부암 백신 접종자는 보험료 우대를 제고해서 보험료를 할인해주니 기억해 두셨으면 합니다. 한국인의 사망 원인 1위인 암은 치료를 위한 의료비가 적지 않으므로 비용의 부담이 크니 암 예방 비용도 지원해주는 해당 보험을 통해 자신에게 더 유용하게 준비해보는 것이 유용할 것입니다.